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 더욱 재미 있어진 공룡 월드

by 정보통주인 2022. 5. 9.

 

더욱 재미있어진 스토리

 

쥬라기 월드가 폐장을 하게 된 후 이 섬에 화산활동이 시작되어 언제 폭발할지 모른다는 소식과 함께 미 상원의원 청문회가 열립니다. 이 섬에 있는 공룡들을 화산 폭발과 함께 죽게 할지 살릴지를 결정하는 토론이 시작됩니다. 하지만 그냥 공룡들이 화산과 함께 께 자연스럽게 죽기 두자는 여론이 강하게 되자 클레어는 공룡을 살리자는 단체를 만들어 공룡을 살리려 노력합니다. 그러한 가운데 클레어에게 록우드가의 젊은 사업가 엘리 밀스가 하나의 제안을 합니다. 그것은 자신도 공룡들을 죽이는 것을 반대하며 록우드의 조력을 받아 또 다른 섬을 만들어 두었으니 그곳으로 공룡들을 이동시키자는 것이었습니다. 클레어는 그 제안을 받아들이며 한때는 사랑했지만 헤어졌던 오웬을 다시 찾아가 공룡들을 살리자고 합니다. 하지만 오웬은 관심이 없다고 했지만 클레어는 그 공룡들 가운데 오웬과 함께 했던 렙터(블루)가 있다고 하자 오웬은 공룡 구출팀에 합류하며 공룡들이 살던 섬에 도착을 합니다. 그곳에 이미 밀스를 통해 공룡들을 모으고 있던 팀을 만나게 되고 함께 중앙통제실로 가서 모든 공룡의 데이터를 클레어를 통해 입수하게 되고 특별히 렙터(블루)를 잡을 방법은 오웬 밖에 없다는 것을 알고 오웬과 함께 렙터를 만나 잡는 것에 성공은 하였으나 사고로 인해 렙터가 총에 맞게 되고 생명이 위험하게 됩니다. 여기서 갑자기 상황은 반전이 되는데 공룡을 모으던 팀들이 오웬과 클레어를 배신하고 자신들만 공룡들을 모아 배를 타고 이동을 한 것입니다. 그때 화산은 터지게 되고 간신히 오웬과 클레어 공룡 구출팀은 배에 타게 되고 섬을 탈출하게 됩니다. 그리고 알게 된 진실은 오웬과 클레어가 만난 팀은 공룡을 구출하는 팀이 아니라 엘리 밀스의 명령을 받아 공룡을 밀수하여 전 세계의 부자들에게 팔려는 의도였습니다. 그래서 배는 록우드가의 집으로 도착하고 공룡들은 그 집의 비밀장소에 옮겨지고 오웬과 클레어는 이 밀렵팀에게 붙잡히게 되어 감옥에 갇히게 됩니다. 그렇게 공룡 경매는 시작되고 그 가운데 또 다른 새로운 변이 공룡인 인도 렙터가 등장합니다. 이 공룡은 생체병기로 만든 변이 공룡으로서 사람들의 말을 알아듣는 지능이 높은 공룡입니다. 전편에 나왔던 렉스의 유전자를 모태로 하여 만든 공룡입니다. 오웬과 클레어는 기지를 발휘하여 감옥에서 탈출을 하게 되고 이들의 활약으로 경매장은 아수라장이 되고 인도 렙터가 풀려나게 되어 많은 이들이 죽게 됩니다. 그 가운데 록우드의 손녀인 메이지가 오웬과 클레어가 합류하게 되고 화학가스의 노출로 인해 모든 공룡이 죽게 되는 가운데 메이지가 공룡들을 풀어주어 바깥세상에 나가게 되면서 영화는 막을 내립니다.

공룡과 사람의 짜릿한 추격전

 

폴른 킹덤에서는 짜릿한 추격전이 벌어집니다. 원조 영화였던 쥬라기 공원에서 렙터와 아이들의 숨 막히는 추격전을 기억하시는 분은 이영화를 통해서 다시 한번 그 짜릿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후반에 나오는 인도 렙터가 오웬과 클레어 그리고 메이지를 추격하는 가운데 집을 돌아다니며 아주 천천히 창문을 열고 메이지의 방에 들어가는 장면은 모두의 숨을 멈추게 합니다. 그리고 메이지를 잡아먹으려는 순간 오웬과 블루를 통해 구출받는 장면과 마지막에 인도 렙터를 처치하는 장면은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편이었던 쥬라기 월드는 영화의 세계관의  소개와 같은 내용이었다면 이번 영화에서는 좀 더 구체적인 사건과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그 가운데 이 추격전으로 인해 사람들로 하여금 쥬라기 공원에서 느꼈던 짜릿함을 느끼게 해 줍니다. 

 

3편이 기대가 되며

 

폴른 킹덤은 그 다음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며 영화가 끝나게 됩니다. 2022년 6월에 개봉하게 될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은 이미 경매를 통해 팔린 공룡들과 공룡의 DNA 그리고 주인공들로 인해 세상에 풀린 공룡들로 인해 세상이 문제가 생긴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다시 오웬과 클레어, 그리고 새롭게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메이지까지 앞으로 어떻게 이 공룡의 세계관이 이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아직도 쥬라기 월드를 보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1편부터 봐야 내용이 이해를 할 수 있는 영화이기에 1편인 쥬라기 월드를 먼저 보고 2편인 폴른 킹덤을 보기를 추천합니다. 

댓글